박사
교육용 게임 기반 학습에서 메타인지 및 몰입 수준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이우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77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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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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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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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교육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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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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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8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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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해결력
|
224
|
1
|
|
메타인지
|
319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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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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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7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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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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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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