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 : 스턴버그의 삼각이론을 통해 본 소비자-브랜드 관계
최순화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순화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순화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민훈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순화
'최순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순화'
의 발표논문(5)
소비자의 브랜드 몰입에 관한 연구: 감정적, 행동적 몰입을 중심으로
최순화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08]
브랜드 신뢰가 소비자 -브랜드 몰입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최순화
[2008]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 : 스턴버그의 삼각이론을 통해 본 소비자-브랜드 관계
최순화
[2007]
I LOVE 브랜드
이민훈
최순화
[2010]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스탠버그의 삼각이론을 통해 본 소비자- 브랜드 관계
최순화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