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특수교육기관의 웹 접근성 구현시 발생하는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이태수
이승훈
이규혁
최유진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태수
이승훈
이규혁
최유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승훈
발표논문(10)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이태수
4건
박소영
1건
박용태
1건
이규혁
1건
이성주
1건
최유진
1건
홍경순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승훈
'이승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5,426
20
1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전산학
261
1
0.4%
체육학, 스포츠
1,197
1
0.1%
특수교육
4,670
3
0.1%
공학
2,764
1
0.0%
교육학
15,032
2
0.0%
주제어
voluntaryactivitiesforruralco ...
1
1
100.0%
농촌자원봉사활동
1
1
100.0%
시민 미덕
1
1
100.0%
civicvirtue
10
1
10.0%
동감
30
1
3.3%
성찰성
56
1
1.8%
pluralism
91
1
1.1%
다원주의
136
1
0.7%
humanities
201
1
0.5%
reflection
281
1
0.4%
sympathy
320
1
0.3%
인문학
374
1
0.3%
계
25,426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8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승훈'
의 발표논문(10)
특수학급 설치 일반학교의 웹 접근성 현황 평가 연구
박소영
홍경순
이태수
이승훈
한국통합교육학회
[2011]
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이승훈
국립특수교육원
[2012]
게임기반 디지털 교과서 활용이 정신지체 학생의 기초연산 수행능력 및 과제집중에 미치는 효과
이승훈
이태수
한국콘텐츠학회
[2012]
QFD를 활용한 제품-기술 로드맵: 웹 기반 시스템의 설계
박용태
이승훈
이성주
[2004]
청소년의 여가생활양식과 비행의 관계
이승훈
한국스포츠사회학회
[1995]
특수교육기관의 웹 접근성 구현시 발생하는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이규혁
최유진
이태수
이승훈
국립특수교육원
[2010]
기능성 언어 게임이 지적장애학생의 단어재인과 의미론에 미치는 효과
이승훈
이태수
한국특수교육학회
게임기반 언어훈련 애플리케이션이 지적장애 학생의 단어재인과 주의지속 능력에 미치는 효과
이승훈
한국특수아동학회
[2013]
대학 인문학 수업에서 농촌봉사활동의 연계 활용과 그 영향
이승훈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4]
우리나라 중·고교 경제교과서의 실태와 개선방향
이승훈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