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게시물의 상호작용성 및 유형,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정도가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 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영향
정예림
이성춘
이은선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예림
이성춘
이은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선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이성춘
1건
정예림
1건
최민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은선
'이은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은선'
의 발표논문(2)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애착과 매체 몰입도에 따른 이용자 의 태도변화 연구: 하이더의 균형이론을 중심으로.
이은선
최민혁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3]
게시물의 상호작용성 및 유형,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정도가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 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영향
이성춘
정예림
이은선
한국광고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