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매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의 효과측정 지표에 관한 고찰
전종우
박현(Park, Hyun)
천용석(Cheon, Yong Seok)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종우
박현(Park, Hyun)
천용석(Cheon, Yong Seok)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종우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박현(Park, Hyun)
1건
지준형
1건
천용석(Cheon, Yong Seok)
1건
한광석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전종우
'전종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종우'
의 발표논문(4)
야립광고의 상징성과 독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전종우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
옥외광고의 가치와 방해성 인식이 광고태도와 광고회 피에 미치는 영향 -고속도로 톨게이트 광고를 중심으로
전종우
한광석
지준형
한국OOH광고학회
[2014]
스마트TV에 대한 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요인: 상호작용성, 매체 인식, 광고방해성을 중심으로
전종우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
[2018]
광고매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의 효과측정 지표에 관한 고찰
박현(Park, Hyun)
천용석(Cheon, Yong Seok)
전종우
한국OOH광고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