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소비자의 한국 드라마에 대한 공 감요인과 애착에 관한 연구,”
맹나
임아영
최낙환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맹나
임아영
최낙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맹나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임아영
1건
최낙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맹나
'맹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맹나'
의 발표논문(2)
박사
중국 소비자의 한국 드라마 평가에서 내러티브 매력성과 이상자아준거의 요인에 관한 연구 = The Factors Influencing Narrative Attractiveness and Ideal Self-Reference in Chinese Consumers' Evaluation of Korean Soap Opera
맹나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2017]
“중국소비자의 한국 드라마에 대한 공 감요인과 애착에 관한 연구,”
맹나
최낙환
임아영
한국산업경영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