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SR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와 기업 명성의 매개역할
허미옥 ( Mi Ok Heo )
정기한 ( Ki Han Chung )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허미옥 ( Mi Ok Heo )
정기한 ( Ki Han Chu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기한 ( Ki Han Chung )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허미옥 ( Mi Ok Heo )
2건
신재익 ( Jae Ik Shin )
1건
정지희 ( Ji Hee Jung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정기한 ( Ki Han Chung )
'정기한 ( Ki Han Ch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12
3
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각론
557
2
0.4%
산업경제 일반
1,055
1
0.1%
계
1,612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기한 ( Ki Han Chung )'
의 발표논문(3)
오픈마켓에서 사용후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 ( Jae Ik Shin )
정지희 ( Ji Hee Jung )
정기한 ( Ki Han Chung )
韓國生産性學會
[2009]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기한 ( Ki Han Chung )
허미옥 ( Mi Ok Heo )
한국산업경제학회
[2010]
CSR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와 기업 명성의 매개역할
정기한 ( Ki Han Chung )
허미옥 ( Mi Ok Heo )
한국생산성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