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재웅
진용주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재웅
진용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진용주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유재용
1건
유재웅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진용주
'진용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진용주'
의 발표논문(2)
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재웅
진용주
[2011]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경향-2000년 후를 중심으로
유재용
진용주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