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재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2 |
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신문, 언론, 저널리즘
|
72
|
1
|
|
계 |
|
72 |
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
'유재웅'의 발표논문(3)
-
-
-
한국드라마 시청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시청자를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