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개인적 실천 지식으로서의 교수기술의 의미와 형성과정 탐색
권낙원
박승렬
추광재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권낙원
박승렬
추광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권낙원
발표논문(18)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민용성
2건
박승렬
2건
추광재
2건
박일수
1건
최화숙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권낙원
'권낙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719
11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11
0.1%
계
14,71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권낙원'
의 발표논문(18)
敎師의 認知發達과 敎師敎育
권낙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1986]
교육실습의 이론적 고찰
권낙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2001]
통합교육과정의 재음미
권낙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2003]
학교 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 구성주의적 관점
권낙원
민용성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2]
교육과정 실행 수준 결정 요인 탐색
권낙원
추광재
박승렬
한국교육과정학회
[2006]
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전문학습공동체 구성 가능성 탐색
권낙원
한국교원대학교부설 교육과정연구소
[2007]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평가모형 개발
권낙원
한국교육개발원
[1985]
전문학습공동체 구성 가능성 탐색
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7]
은유분석을 통한 교사상 분석
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8]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
권낙원
민용성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2]
학습자중심 심리원리와 그 의의
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3]
교수방법 분류준거 탐색
권낙원
[2004]
TGT 협동학습이 수학과 문제해결력 및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권낙원
박일수
[2007]
통합수업 분류 준거 탐색에 관한 연구
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6]
통합 교육과정의 과제와 전망
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5]
교사전문성으로서의 수업의 윤리적 측면
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09]
학교 교육과정 개발 연구 동향과 시사점
권낙원
최화숙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0]
개인적 실천 지식으로서의 교수기술의 의미와 형성과정 탐색
권낙원
추광재
박승렬
한국교원교육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