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용자간 상호작용성 (User-to-UserInteractivity)의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과 검증: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황장선
도선재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황장선
도선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장선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도선재
2건
임지은
2건
김주란
1건
남경태
1건
이귀옥
1건
이정교
1건
이진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장선
'황장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장선'
의 발표논문(7)
국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Corporate SocialResponsibility) 전략 및 메시지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분석:100대 기업 CSR 웹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김주란
황장선
한국언론학회
[2008]
상호작용성의 효과에 대한 통합적 고찰: 광고학 및 주요 관련 분야의 연구 결과에 대한 메타분석
이정교
황장선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7]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임지은
황장선
한국광고학회
[2013]
한국 텔레비전 광고의 메시지 전략에 관한 연구:6 분할 메시지 전략모델의 적용
남경태
황장선
이귀옥
한국광고학회
[2003]
제품 관련 온라인 구전(e-WOM)의 효과: 방향성,유용성, 상호작용 성향(IR)의 역할
도선재
황장선
이진희
한국심리학회
[2011]
“사용자간 상호작용성 (User-to-UserInteractivity)의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과 검증: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도선재
황장선
한국광고학회
[2011]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포스팅의 메시지전략 유형에 따른 효과
임지은
황장선
한국심리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