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2B 시장에서 구매자-공급자 사이의 친교네트워크가 거래성과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린
이종원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한상린
이종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종원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한상린
2건
문지효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종원
'이종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종원'
의 발표논문(2)
“B2B제품의 거래기간 영향요인과 장기지향성 결정요인 의 비교연구,”
문지효
한상린
이종원
한국상품학회
[2015]
B2B 시장에서 구매자-공급자 사이의 친교네트워크가 거래성과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원
한상린
한국유통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