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SNS(Social Net working Service)활동이 브랜드 및 구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정기한
정지희
신재익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기한
정지희
신재익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기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신재익
1건
정지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정기한
'정기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기한'
의 발표논문(1)
기업의 SNS(Social Net working Service)활동이 브랜드 및 구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
정지희
정기한
한국경영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