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 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슈미트(Schmitt, 1999)의 체험 마케팅적 관 점을 중심으로
박기대
백지희
이경렬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기대
백지희
이경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백지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기대
1건
이경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백지희
'백지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백지희'
의 발표논문(1)
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 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슈미트(Schmitt, 1999)의 체험 마케팅적 관 점을 중심으로
박기대
이경렬
백지희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