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통합학급 담임교사가 인식하는 교사 지원요소 연구
최정미
이성환
변찬석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정미
이성환
변찬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정미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박외곤
2건
변찬석
2건
이성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정미
'최정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정미'
의 발표논문(5)
Shape Design 과제 수행 훈련이 학습장애아의 쓰기 기능에 미치는 효과
최정미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1]
학습장애 학생 교육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박외곤
최정미
변찬석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2011]
학습장애에 대한 초, 중등학교 일반교사의 인식
박외곤
최정미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2012]
경험이야기 받아쓰기 중재가 학습장애아의 읽기·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최정미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
[2006]
통합학급 담임교사가 인식하는 교사 지원요소 연구
변찬석
최정미
이성환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