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학생의 일반초등학교 통합을 위한 관련변인 간 관계 모형개발 및 검증
'송준만'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631 |
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 |
|
'송준만'의 발표논문(5)
-
-
-
-
특수학급 교사들의 PBL(문제중심학습) 적용을 위한 교수적 지원이 장애 아동의 언어적 문제해결력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교육학회 학술대회, (pp. 99-121)
-
특수학급 교사들의 PBL(문제중심학습) 적용을 위한 교수적 지원이 장애 학생의 언어적 문제해결력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