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장애자녀의 부모교육을 통한 임파워먼트 향상에 관한 연구-지적 및 자폐성장애와 정신장애의 중복장애를 중심으로-
'이영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0 |
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이영실'의 발표논문(2)
-
-
직접교수법을 통한 중심내용 찾기 전략 지도가 국어 학습부진아의 읽기 이해능력에 미치는 효과. 미간행 석사학위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