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 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김성섭
김미주
Aswin Sangpikul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성섭
김미주
Aswin Sangpikul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미주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Aswin Sangpikul
1건
김성섭
1건
임재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미주
'김미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0
2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2
0.1%
계
1,570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미주'
의 발표논문(2)
멘토링기능이 호텔직원의 역할스트레스와 직무태도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주
임재문
대한관광경영학회
[2008]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 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Aswin Sangpikul
김성섭
김미주
대한관광경영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