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김성섭
김미주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성섭
김미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미주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김성섭
4건
김도윤
2건
박제온
2건
문보영
1건
조영신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미주
'김미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미주'
의 발표논문(4)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관광상품이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홍콩, 대만, 태국 잠재한류관광객 대상으로」
김도윤
박제온
김성섭
김미주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0]
연구논문: 홍콩 잠재관광객의 한류문화상품 및 한류관광상품 선호 분석
김미주
조영신
문보영
김성섭
한국호텔관광학회
[2008]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김미주
김성섭
대한관광경영학회
[2009]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 관광상품이 한국 국가 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도윤
박제온
김성섭
김미주
한국관광·레저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