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순복
강경수
이정실
허범영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홍순복
강경수
이정실
허범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허범영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강경수
2건
이정실
2건
홍순복
2건
임채관
1건
조윤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허범영
'허범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허범영'
의 발표논문(2)
“서비스 기 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관계몰입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 향:서비스 업종별 비교,”
강경수
홍순복
허범영
조윤주
임채관
이정실
관광경영학회
[2012]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수
홍순복
허범영
이정실
대한관광경영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