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개발비와 광고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정군오(Jung Kun-Oh)
장원경(Chang Won-Kyung)
김연용(Kim, Yeon-Yong)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군오(Jung Kun-Oh)
장원경(Chang Won-Kyung)
김연용(Kim, Yeon-Yo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원경(Chang Won-Ky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연용(Kim, Yeon-Yong)
1건
정군오(Jung Kun-Oh)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원경(Chang Won-Kyung)
'장원경(Chang Won-Ky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96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계
9,596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원경(Chang Won-Kyung)'
의 발표논문(1)
연구개발비와 광고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연용(Kim, Yeon-Yong)
정군오(Jung Kun-Oh)
장원경(Chang Won-Kyung)
대한경영학회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