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류제품에 대한 주관적 지식이 정보탐색과 평가규칙에 미치는 영향
김은영
이영선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은영
이영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영선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고순화
2건
김선화
2건
김은영
1건
오수연
1건
전지현
1건
황복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영선
'이영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4
2
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각론
154
2
1.3%
계
154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영선'
의 발표논문(7)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 환경이 고객의 내적 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선화
이영선
한국소비자학회
[2002]
외모관여수준에 따른 피부관리 구매동기와 상품평가속성 차이 연구
오수연
전지현
이영선
한국미용학회
[2013]
한복판매원의 속성이 고객과의 관계의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선
황복희
한국의류학회
[2013]
의류브랜드의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고순화
이영선
한국의류학회
[2008]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 환경이 고객의 내적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선화
이영선
한국소비자학회
[2002]
의류제품에 대한 주관적 지식이 정보탐색과 평가규칙에 미치는 영향
김은영
이영선
한국의류학회
[2002]
가상적 상황에서 의류제품에 대한 서비스회복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순화
이영선
한국소비자학회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