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프로그램이 고객 만족과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성구
김정연
정강옥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지성구
김정연
정강옥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지성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정연
1건
정강옥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지성구
'지성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지성구'
의 발표논문(1)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프로그램이 고객 만족과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연
지성구
정강옥
대한경영학회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