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 유명인 모델의 광고 모델적 가 치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조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상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상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상조
'김상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상조'
의 발표논문(1)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 유명인 모델의 광고 모델적 가 치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조
한국방송광고공사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