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정주훈
박기백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호배
정주훈
박기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주훈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이학식
3건
이호배
3건
박기백
2건
김영
1건
김효순
1건
노형봉
1건
서윤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주훈
'정주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863
4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2
0.1%
공익사업
1,570
2
0.1%
계
3,863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7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주훈'
의 발표논문(6)
“실용적/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김영
정주훈
이학식
한국경영학회
[1999]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 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기백
정주훈
이호배
한국경영학회
[2000]
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이학식
정주훈
이호배
한국마케팅학회
[1998]
산업재 판매요원에 대한 통제유형, 반응 및 직무결과의 구조적 관계
김효순
정주훈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
[2000]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기백
정주훈
이호배
한국경영학회
[2000]
국내기업간 전략적 제휴의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노형봉
정주훈
서윤주
한국경영학회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