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
김정구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정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정구
발표논문(10)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1)
김미예
4건
전미나
4건
한정수
4건
김영재
3건
성희승
3건
류주연
1건
류주현
1건
박정수
1건
안용현
1건
장영광
1건
한동철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정구
'김정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613
6
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각론
154
2
1.3%
경영관리
2,293
2
0.1%
공익사업
1,570
1
0.1%
경영관리
9,596
1
0.0%
계
13,613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정구'
의 발표논문(10)
“일반 유명인 (celebrity)과 영웅적 유명인(hero)에 대한 애착의 선행변수와 결과변 수 비교에 관한 연구”
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박정수
김정구
김영재
서비스마케팅학회
[2013]
브랜드 개성이 구전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
김정구
성희승
류주현
한국소비자학회
[2002]
소비자의 무력감이 파워상징상품 추구에 미치는 영향: 물질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김정구
김영재
한국경영학회
[2014]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김정구
한동철
성희승
한국마케팅학회
[1999]
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
김정구
한국광고학회
[1998]
브랜드개성의 FCB 모델에 따른 역할에 관한 연구
김정구
안용현
한국광고학회
[2000]
성균관대학교의 경영전문대학원 MBA 프로그램 사례
김정구
장영광
한국경영학회
[1999]
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구
성희승
류주연
한국소비자학회
[2002]
휴먼 브랜드에 대한 강한 애착의 선행 요인과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김정구
한국소비자학회
[2010]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특성 이 소비자 애착과 긍정 구전에 미치는 영향
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김정구
김영재
서비스마케팅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