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관계마케팅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성연
이은미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성연
이은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성연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은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성연
'박성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2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2
0.1%
계
2,293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성연'
의 발표논문(2)
관계마케팅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성연
이은미
經營論叢
[1999]
환경상품의 시장성 평가와 그린마케팅 전략
박성연
한국생산성학회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