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각 현상학을 통해 본 피지털 브랜드 공간특성 연구 - 번 슈미트의 체험마케팅(SEMs)을 중심으로-
박크세니야
김지은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크세니야
김지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크세니야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순구 ( Kong Soonku )
1건
박지훈 ( Park Jihun )
1건
고삼숙
1건
고인태
1건
권해윤 ( Kwon Hae-yoon )
1건
김동규
1건
김영빈 ( Kim Youngbeen )
1건
김혜림(Kim, Hye-Lim)
1건
김혜영(Kim, Hye-Young)
1건
문혜영(Moon, Hye-Young)
1건
박수경
1건
손선미
1건
유미옥
1건
전재균
1건
조정옥
1건
종추
1건
최양애
1건
하동희
1건
함선옥(Ham, Sunny)
1건
홍애령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지은
'김지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1
10
2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racteristics of Brand spac ...
1
1
100.0%
브랜드 공간특성
1
1
100.0%
Phenomenology of perception
5
1
20.0%
Bernd Schmitt
6
1
16.7%
Phygital
6
1
16.7%
피지털
9
1
11.1%
번 슈미트
12
1
8.3%
지각의 현상학
18
1
5.6%
Experiential marketing
22
1
4.5%
체험마케팅
141
1
0.7%
계
22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지은'
의 발표논문(1)
지각 현상학을 통해 본 피지털 브랜드 공간특성 연구 - 번 슈미트의 체험마케팅(SEMs)을 중심으로-
김지은
박크세니야
한국공간디자인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