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지성 형성 주체로서의 독자 역할과 문학교육적 함의
'김금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5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Literary Reader Role
|
1
|
1
|
|
문학 독자 역할
|
1
|
1
|
|
Literary Communication
|
2
|
1
|
|
Trevari
|
2
|
1
|
|
트레바리
|
2
|
1
|
|
문학적 소통
|
5
|
1
|
|
기획
|
16
|
1
|
|
planning
|
59
|
1
|
|
collective intelligence
|
94
|
1
|
|
집단지성
|
175
|
1
|
|
계 |
|
35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