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VR) 힐링 콘텐츠 이용과 심리적 불안감 완화: 실감 미디어 이용 채널과 콘텐츠 소재를 중심으로
'김정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27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healing contents
|
2
|
1
|
|
힐링 콘텐츠
|
5
|
1
|
|
immersivemedia
|
6
|
1
|
|
실감미디어
|
15
|
1
|
|
channel
|
16
|
1
|
|
채널
|
26
|
1
|
|
Virtual-Reality
|
39
|
1
|
|
프레즌스
|
44
|
1
|
|
가상현실(vr)
|
53
|
1
|
|
불안감
|
69
|
1
|
|
anxiety
|
752
|
1
|
|
계 |
|
1,027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