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블렌디드 러닝 기반 코딩교육이 예비 초등교사의 학습몰입 및 학업적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양권우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권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권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조규판 ( Cho Gyu Pan )
1건
Byun, Eun Kyung
1건
Kim, Jong-Im
1건
김수올
1건
김숙인(金淑仁)
1건
김종임
1건
김희연((Kim, Hee-Yeon))
1건
박민정
1건
변은경
1건
양경미
1건
오경선
1건
오은주
1건
이신동(Lee, Shin-Dong)
1건
정춘화(Chun-Hwa Jung)
1건
정혜진
1건
조규영(Gyoo-Yeong CHO)
1건
진은영(Eun-Young Chin)
1건
최동원
1건
최동희(Choi Dong Hee)
1건
한선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양권우
'양권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5
5
11.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rospective elementary teache ...
2
1
50.0%
Coding education
22
1
4.5%
Learning flow
48
1
2.1%
Academic self efficacy
81
1
1.2%
Blended learning
82
1
1.2%
계
235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권우'
의 발표논문(1)
블렌디드 러닝 기반 코딩교육이 예비 초등교사의 학습몰입 및 학업적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양권우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