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TV-CF에 나타난 광고메이크업 이미지 변화 2011년~2020년까지를 중심으로
'양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98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dvertising Makeup
|
1
|
1
|
|
Image Changes
|
1
|
1
|
|
광고 메이크업
|
1
|
1
|
|
tv-cf
|
2
|
1
|
|
이미지 변화
|
4
|
1
|
|
tv commercial
|
8
|
1
|
|
cosmetics
|
295
|
1
|
|
화장품
|
286
|
1
|
|
계 |
|
598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