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당구 콘텐츠를 위한 물리 시뮬레이션 개발
'김홍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9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R Billiards Content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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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jectory Estimation
|
3
|
1
|
|
Physics Simulation
|
6
|
1
|
|
Angular Velocity
|
7
|
1
|
|
velocity
|
81
|
1
|
|
계 |
|
99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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