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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콘서트 시청자의 공동 체험을 위한 가상 환경 디자인 연구 -시청자의 몰입감과 향후 사용 의향을 중심으로-
갈욱(GE XU)
박수진(Sujin Park)
이상원(Sangwon Lee)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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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갈욱(GE XU)
박수진(Sujin Park)
이상원(Sangwon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상원(Sangwon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갈욱(GE XU)
1건
박수진(Sujin Park)
1건
유사연구자 (14)
※활용도순 상위 20명
갈욱(GE XU)
1건
김경수(Kim, Kyoung Soo)
2건
김기범(Kim, Ki Bum)
2건
김우상(Kim, Woo Sang)
1건
나건(Nah, Ken)
1건
박수진(Sujin Park)
1건
이금준(Li, Jin Jun)
1건
이지혜
1건
이지혜
1건
이지혜(Lee, Ji Hye)
1건
이지혜(Lee, Ji Hye)
1건
이지혜(Lee, Ji Hye)
1건
조동민(Cho, Dong Min)
1건
조종학(Cho, Jong Hak)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상원(Sangwon Lee)
'이상원(Sangwo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
8
88.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3rd viewing venue(제3 시청 장 ...
1
1
100.0%
Co-presence(공현존감)
1
1
100.0%
Co-view(공동 시청)
1
1
100.0%
Communal Experience(공동 경 ...
1
1
100.0%
Loyalty(지속적인 사용 의향)
1
1
100.0%
Online Concert(온라인 콘서트 ...
1
1
100.0%
Social Presence(사회적 실재 ...
1
1
100.0%
Immersion(몰입감)
11
1
9.1%
계
18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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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이상원(Sangwon Lee)'
의 발표논문(1)
온라인 콘서트 시청자의 공동 체험을 위한 가상 환경 디자인 연구 -시청자의 몰입감과 향후 사용 의향을 중심으로-
갈욱(GE XU)
이상원(Sangwon Lee)
박수진(Sujin Park)
한국게임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