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액티브 시니어의 체험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지각이 태도 형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 정도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 -
이상인(Sang In Lee)
유지헌(Jihun Yu)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상인(Sang In Lee)
유지헌(Jihun Y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상인(Sang In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유지헌(Jihun Yu)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상인(Sang In Lee)
'이상인(Sang 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상인(Sang In Lee)'
의 발표논문(1)
액티브 시니어의 체험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지각이 태도 형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 정도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 -
유지헌(Jihun Yu)
이상인(Sang In Lee)
한국의상디자인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