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D2C(Direct-to-Consumer) 기반 루이비통 모바일 앱에 나타난 뉴 럭셔리(New Luxury) 특성
김미경 ( Mikyung Kim )
임은혁 ( Eunhyuk Yim )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미경 ( Mikyung Kim )
임은혁 ( Eunhyuk Y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은혁 ( Eunhyuk Yim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미경 ( Mikyung Kim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임은혁 ( Eunhyuk Yim )
' 임은혁 ( Eunhyuk Y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임은혁 ( Eunhyuk Yim )'
의 발표논문(1)
D2C(Direct-to-Consumer) 기반 루이비통 모바일 앱에 나타난 뉴 럭셔리(New Luxury) 특성
임은혁 ( Eunhyuk Yim )
김미경 ( Mikyung Kim )
한국의류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