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계생산이론을 적용한 조절효과
하재만(Jae-Man Ha)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하재만(Jae-Man Ha)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하재만(Jae-Man Ha)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1)
※활용도순 상위 20명
하재만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하재만(Jae-Man Ha)
'하재만(Jae-Man H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
3
6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 time budget
1
1
100.0%
Online mall HMR selection ...
2
1
50.0%
Using intention
2
1
50.0%
계
5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하재만(Jae-Man Ha)'
의 발표논문(1)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계생산이론을 적용한 조절효과
하재만(Jae-Man Ha)
한국조리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