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는 3개월과 90일을 다르게 지각할까 동일하게 지각할까?
양윤
최하나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윤
최하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하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양윤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ee, Hyun-Soo
1건
Park, Moonseo
1건
고진용
1건
고혜인
1건
권기철(Ki Chol Kwon)
1건
김성봉
1건
김수희(Kim Soo Hee)
1건
김숙영
1건
김이영(Yi-young Kim)
1건
김자연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민동원
1건
박문서
1건
박지혜(Jihye Park)
1건
서영욱(Young Wook Seo)
1건
어윤경(Yun-kyung Au)
1건
이주영
1건
이현수
1건
전진아
1건
하영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하나
'최하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8
8
2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Key words : time unit frame
1
1
100.0%
주제어 : 시간단위틀
1
1
100.0%
극대화
12
1
8.3%
maximization
14
1
7.1%
time perception
16
1
6.3%
construal level
24
1
4.2%
시간지각
31
1
3.2%
해석수준
99
1
1.0%
계
198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하나'
의 발표논문(1)
소비자는 3개월과 90일을 다르게 지각할까 동일하게 지각할까?
양윤
최하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