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유은주(Yu, Eun Ju)
강태임(Kang, Tae Yim)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은주(Yu, Eun Ju)
강태임(Kang, Tae Y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은주(Yu, Eun Ju)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강태임(Kang, Tae Yim)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은주(Yu, Eun Ju)
'유은주(Yu, Eun J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은주(Yu, Eun Ju)'
의 발표논문(1)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강태임(Kang, Tae Yim)
유은주(Yu, Eun Ju)
한국디자인문화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