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교육과정과 2015 개정교육과정의 화학 I 및 화학 II 교과서에서 산·염기 모델의 준미시적 표상에 대한 문제점 분석
'Won, Jeong-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15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화학과 응용과학
|
1,363
|
2
|
|
주제어 |
염기 모델
|
1
|
1
|
|
염기 문제해결
|
1
|
1
|
|
준미시적 수준
|
1
|
1
|
|
준미시적 표상
|
2
|
1
|
|
논리사고
|
3
|
1
|
|
화학교과서
|
7
|
1
|
|
산
|
42
|
2
|
|
고등학생
|
495
|
1
|
|
계 |
|
1,915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