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선문단』의 매체적 상업성 연구-기획 콘텐츠 측면과 출판 유통망 측면을 중심으로-
조창규(Jo, Chang-Gyu)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창규(Jo, Chang-Gy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창규(Jo, Chang-Gyu)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9)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도경 ( Kim Do-kyoung )
1건
박현수 ( Hyunsoo Park )
1건
배정상
1건
배정상 ( Bae Jeong Sang )
1건
조창규
1건
조창규 ( Jo¸ Chang-gyu )
1건
조창규(Jo, Chang-Gyu)
1건
홍성식
1건
홍성식 ( Hong Sung-sik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창규(Jo, Chang-Gyu)
'조창규(Jo, Chang-Gy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
12
7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he face of a literary man
1
1
100.0%
media commerciality
1
1
100.0%
planning content
1
1
100.0%
기획 콘텐츠
1
1
100.0%
매체적 상업성
1
1
100.0%
문사들의 얼골
1
1
100.0%
지사·분사 시스템
1
1
100.0%
distribution network of publi ...
2
1
50.0%
출판 유통망
2
1
50.0%
Joseonmundan(조선문단)
3
1
33.3%
joseonmundan
4
1
25.0%
『조선문단』
8
1
12.5%
계
26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창규(Jo, Chang-Gyu)'
의 발표논문(1)
『조선문단』의 매체적 상업성 연구-기획 콘텐츠 측면과 출판 유통망 측면을 중심으로-
조창규(Jo, Chang-Gyu)
우리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