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LS구조모형을 활용한 중국소비자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성별에 의한 집단차이분석
이재은(Lee, Jae-Eun)
오가영(Oh, Ga-You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재은(Lee, Jae-Eun)
오가영(Oh, Ga-Yo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가영(Oh, Ga-Yo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재은(Lee, Jae-Eu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희영
1건
공마리아
1건
김명권
1건
김세영
1건
김완석(Wan Suk Gim)
2건
김홍철
1건
류현미
1건
박세희
1건
박은실
1건
박현주
1건
이근호
1건
이미련
1건
이송이
1건
이영선
1건
이은자
1건
이혜영
1건
정숙자
1건
정회금
1건
최원현
1건
최은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오가영(Oh, Ga-Young)
'오가영(Oh, Ga-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242
9
2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homogenization of consumption ...
1
1
100.0%
소비품목의 동질화
1
1
100.0%
중국소비시장
3
1
33.3%
pls 구조모형
4
1
25.0%
personality type
16
1
6.3%
Chinese consumers
50
1
2.0%
충동구매
85
1
1.2%
성격유형
171
1
0.6%
계
8,24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가영(Oh, Ga-Young)'
의 발표논문(1)
PLS구조모형을 활용한 중국소비자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성별에 의한 집단차이분석
오가영(Oh, Ga-Young)
이재은(Lee, Jae-Eun)
한국상품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