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erceived Ad Value and User Intention to Adopt Ad Blocker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Ad Intrusiveness
이기영(Ki-Young Lee)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기영(Ki-Young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기영(Ki-Young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기영(Ki-Young Lee)
'이기영(Ki-You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88
4
75.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통계학
985
1
0.1%
주제어
Ad blocker
1
1
100.0%
perceived ad entertainment
1
1
100.0%
perceived ad intrusiveness
1
1
100.0%
계
988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기영(Ki-Young Lee)'
의 발표논문(1)
Perceived Ad Value and User Intention to Adopt Ad Blocker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Ad Intrusiveness
이기영(Ki-Young Lee)
한국자료분석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