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sage of Metacognitive Skills in Classroom Settings for both Learners and Educators
'Pyong Ho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218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education setting
|
2
|
1
|
|
educational strategies
|
2
|
1
|
|
hinderance factors
|
2
|
1
|
|
metacognitivestrategies
|
20
|
1
|
|
meta-cognition
|
148
|
1
|
|
계 |
|
13,218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