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자아일치성이 애착효과에 미치는 영향: 문화예술향유를 중심으로
'소은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8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ulture arts
|
2
|
1
|
|
moderating effects.
|
2
|
1
|
|
여가제약요인
|
3
|
1
|
|
self-congruity
|
19
|
1
|
|
leisure constraints
|
58
|
1
|
|
자아일치성
|
81
|
1
|
|
attachment
|
108
|
1
|
|
문화예술
|
167
|
1
|
|
애착
|
348
|
1
|
|
조절 효과
|
1,597
|
1
|
|
계 |
|
2,38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