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미디어의 유통 콘텐츠 결정요인으로서 스포츠 스타: 의제설정 이론의 암묵적 전제를 중심으로
Sang-Keon YOO
김용은
Won-Jae Seo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Sang-Keon YOO
김용은
Won-Jae Se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Sang-Keon YO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Won-Jae Seo
1건
김용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부성필 ( Seongpil Boo )
1건
선소원 ( So Won Seon )
1건
Won-Jae Seo
1건
김두래 ( Doo-rae Kim )
1건
김용은
1건
김용은(Yong-Eun KIM)
1건
김홍남
1건
변석언
1건
서원재(Won-Jae SEO)
1건
서호준
1건
원인재 ( Injae Won )
1건
유상건(Sang-Keon YOO)
1건
이종혁
1건
임경국
1건
차채영(Chae Young Cha)
1건
최윤정
1건
최철환
1건
최태현 ( Taehyon Choi )
1건
최환석
1건
황원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Sang-Keon YOO
'Sang-Keon Y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
5
2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genda Provider
3
1
33.3%
Sport Media Distributional ...
3
1
33.3%
Sport Newspaper
3
1
33.3%
Sport Star
7
1
14.3%
Agenda-Setting
12
1
8.3%
계
28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Sang-Keon YOO'
의 발표논문(1)
스포츠미디어의 유통 콘텐츠 결정요인으로서 스포츠 스타: 의제설정 이론의 암묵적 전제를 중심으로
Sang-Keon YOO
김용은
Won-Jae Seo
한국유통과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