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教科書に組み込まれた自己評価の実施に関する一考察 - 教師と学習者の認識のズレとその解消に焦点を当てて-
나가시마 노리코
다나카 아야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나가시마 노리코
다나카 아야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나가시마 노리코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다나카 아야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oi, Yeon Hee
1건
김미숙
1건
김윤희(Kim, Yun-Hee)
1건
김정수(Kim, Jeong Soo)
1건
김태형(Kim, Tai-Hyung)
1건
박현진 ( Hyun-jin Park )
1건
방정숙
1건
변수정 ( Soo Jeong Byun )
1건
서근원 ( Ghun Won Suh )
1건
선우진
1건
유선아
1건
이수민
1건
이호 ( Ho Lee )
1건
정영란
1건
정영란
1건
정영숙(Jung, Yung Suk)
1건
정진
1건
정창우
1건
최성열
1건
황신영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나가시마 노리코
'나가시마 노리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2
6
2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troduction of self-assessme ...
2
1
50.0%
recognition lag
2
1
50.0%
自己評価、一斉授業、認識のズ ...
2
1
50.0%
classroomlesson
4
1
25.0%
self assessment
69
1
1.4%
teacher feedback
73
1
1.4%
계
152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나가시마 노리코'
의 발표논문(1)
教科書に組み込まれた自己評価の実施に関する一考察 - 教師と学習者の認識のズレとその解消に焦点を当てて-
나가시마 노리코
다나카 아야사
한국일어교육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