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하이브리드형 수소공급방식을 고려한 수소충전소 입지 선정 모형 개발
김거중
박준식
고승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거중
박준식
고승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거중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고승렬
1건
박준식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ee, Jae Hwa
1건
Lee, Sang-Gu
1건
Moon, HyunKoo
1건
Song, Ki-Il
1건
Yi, Junsin
1건
강철구
1건
김선아(Sunah Kim)
1건
김창원 ( Chang Won Kim )
1건
문현구
1건
박희진
1건
빈미영
1건
송기일
1건
오광민
1건
윤우석
1건
이상구
1건
이재화
1건
임영석
1건
전소영
1건
최영근(Youngkeun Choi)
1건
홍상범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거중
'김거중'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5
10
2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lternative‐Fuel Station
1
1
100.0%
Idle Site of Tollgate
2
1
50.0%
고속도로 요금소 유휴부지
2
1
50.0%
대체연료충전소
3
1
33.3%
Hydrogen Refueling Station
6
1
16.7%
Location Problem
8
1
12.5%
수소충전소
40
1
2.5%
입지선정
77
1
1.3%
최적화
405
1
0.2%
optimization
1,031
1
0.1%
계
1,57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거중'
의 발표논문(1)
하이브리드형 수소공급방식을 고려한 수소충전소 입지 선정 모형 개발
고승렬
박준식
김거중
한국교통연구원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