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지된 개인화와 종결 욕구가 소비자의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원석
차서영
최세정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원석
차서영
최세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원석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차서영
1건
최세정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원석
'최원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원석'
의 발표논문(1)
인지된 개인화와 종결 욕구가 소비자의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서영
최원석
최세정
한국광고홍보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