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어』의 교육적 맥락 탐색: 공자와 제자들이 선보인 교육의 지평
엄태동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엄태동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엄태동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엄태동
'엄태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
5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교육적 진보
1
1
100.0%
다이달로스 콤플렉스
1
1
100.0%
동화의 교육
1
1
100.0%
이화의 교육
1
1
100.0%
피타고라스 스캔들
1
1
100.0%
계
5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엄태동'
의 발표논문(5)
존 듀이 교육학에 대한 오해와 새로운 이해
엄태동
한국교육원리학회
[2001]
학예의 교육적 진보를 가로막는 걸림돌들: 피타고라스 스캔들과 다이달로스 콤플렉스
엄태동
한국교육원리학회
[2017]
교육적 진화론 탐색: 학문과 예술의 진보 유형과 교육의 양상들
엄태동
한국교육원리학회
[2016]
『논어』의 교육적 맥락 탐색: 공자와 제자들이 선보인 교육의 지평
엄태동
한국교육원리학회
[2018]
존 듀이의 초등교육론 연구
엄태동
청주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
[2003]